본문 바로가기
  • 나만의 해방일지
  • 나만의 해방 일지
  • 나만의 해방 일지
사진

나의 또 다른 눈이자 마음 나의 또 다른 나 "캐논 500d"

by ms20 2023. 5. 8.
728x90
반응형

또 다른 나의 눈이자 마음

또 다른 나

 

"캐논 카메라 500d"

 

안녕하세요.

카페 지기 민수입니다.

 

오늘은 언제나 항상 나의 눈이 되어주고

나의 마음이 되어주고

다른 나.

캐논 카메라 500d를 소개하려고 합니다.

참 오래된 친구입니다.

이 녀석이랑 함께 하면서

정말 무사히 여기까지 온 것이

기적이라고 할 정도로

함께한 수많은 날들.

산행 가서 미끄려져 카메라 끈이 나뭇가지에

매달려 나를 구해주었는가 하면

얼음판뒤에서 촬영하다 빠졌는데

천만다행으로 그렇게 깊지 않아

카메라는 빠지지 않았습니다.

산악자전거 타고 다운힐 할 때

넘어져 사고 났는데

초점 안 맞고

핀이 나간 것 외에는

큰 사고가 없었습니다.

 

그런 기적 속에서

우린 이젠 속물이 되어

서로에게 없음 안될 존재가 되었습니다.

한편으로는 기변을 계획하고

생각했지만

이 녀석과 함께 한 세월 속에서

정이 들어 다른 아이를 입양할 마음이 사라집니다.

핀도 안 맞고

셔터조차 잘 눌려지지 않지만

그래도 이 녀석이랑 함께 할 때가

제일 행복합니다.

뭔가...

하나 아쉬움 남지만

그 아쉬움은 만족하지 못한

마음에서 나오기에

그렇게 큰 아쉬움이 아닌 것 같습니다.

언제나

어디서나

우린 서로를 보고

서로를 위해 서로를 헌신하면서

살아가야겠지요?!

때로는 나의 눈이 되어

보이는 것 이상 잘 촬영해주는가 하면

가끔은

내 마음에 담아내는 것 이상으로

메모리에 담아내는 녀석

우린 이래서 서로를 위하는가 봅니다.

가벼운 폰 카가 좋긴 하지만

선명도라든지

카메라 만이 지닌 재능은

있긴 마련이더라고요.

조금 서로 부족하지만

그마저

서로 채워주면서

살아가야겠습니다.

 

작은 뷰로 보이는 넓은 세상

다 담아내지는 못하지만

다 누릴 것으로 알고 있기에

오늘은 또 다른 나를

소개해드렸습니다.

 

참고로

모든 사진은 이 오백이로 촬영합니다.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